야구선수 LG 정성훈 선수가 비공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LG 트윈스 4번타자 정성훈이 11월 17일 제주도에서 미모의 신부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결혼식 사진 속 정성훈은 운동복 대신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입었고, 신부 역시 날씬한 몸매를 뽐내듯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야외 결혼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 듯 한 두 사람은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부러움을 샀다.
정성훈 선수의 결혼식을 담당한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관계자는 "정성훈 선수가 제주도 Y리조트에서 가족과 가까운 친척, 지인 약 50명을 모시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 결혼의 의미를 되새기는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어 "화려함을 지양하고 가족과 함께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연신 당부했다. 이는 정성훈 선수의 인기와는 대조되는 것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으며 사회자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LG의 봉중근 선수가 참석해 정성훈 선수의 앞날을 축복했다. 또 흔한 주례사 대신 신랑 정성훈 선수의 아버지와 장인어른이 손수 준비한 애정 어린 당부의 말을 전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함께한 가족, 지인들도 작은 결혼식에 만족해하며 무엇보다 진심으로 신랑 신부를 축하할 수 있고 모든 이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결혼식에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정성훈은 "아름다운 장소에서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돼 기쁘다. 먼 곳까지 달려와 자리를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과 아내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성훈 결혼사진에 누리꾼들은 "정성훈 결혼사진 대박. 결혼했구나", "정성훈 결혼사진 누군지 모르겠는데", "정성훈 결혼사진 보니 부인 예쁘다", "정성훈 결혼사진 야외결혼식 부럽다", "정성훈 결혼사진 요새 제주도가 인기 인가봐. 이효리 이상순도 제주도서 결혼했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성훈 결혼사진 (사진= LG 트윈스, 아이패밀리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