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지드래곤이 중화권 미녀 스타 안젤라베이비와 열애설에 대해 "친구사이"라고 선을 그은 가운데 안젤라베이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2일 지드래곤이 2013MAMA(2013 Mnet Asian Music Awards) 아티스트 웰컴 미팅 기자간담회에서 안젤라 베이비와 관계를 묻는 질문에 "친구사이다. 지난해 MAMA 뒤풀이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중국) 콘서트 뒤풀이 때는 같이 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안젤라베이비 과거 모습이 게재돼 화제가 됐다.
현재 `바비인형` `여신`이라고 불리는 현재의 모습과 달리 성형 전에는 부자연스러운 눈과, 두툼한 입술이 충격을 안겼다.
특히 한 중국의 잡지를 통해 성형 과정 사실을 여과 없이 내보낸 사진까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안젤라베이비는 89년생인 중국 모델 겸 배우로 인형 같은 외모와 바비인형 몸매로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떨쳤다.
안젤라베이비 성형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세계 최고 성형미인", "안젤라베이비 성형 대박이다", "안젤라베이비 성형, 성형하면 저렇게 되나요", "안젤라베이비 성형 페이스오프다", "안젤라베이비 성형 언제 한거지? 나이도 어린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AMA는 한국시간으로 22일 오후 8시부터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2013 MAMA는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5개 대륙 93개국에서 방송, 전세계 24억명이 함께 시청할 것으로 보인다.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성형전 (사진= 안젤라베이비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