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는 3분기 일본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집계 결과 삼성전자의 판매량이 100만대로 점유율은 9.9%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의 시장점유율도 지난해 4분기 17%를 기록한 뒤 올 들어 세분기 연속 하락하며 10%선이 붕괴됐습니다. (1분기 14.1%, 2분기 13%)
순위도 지난해 4분기 2위에서 올 들어 1~2분기 3위, 3분기에는 4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애플은 아이폰5S와 5C를 앞세우며 3분기 일본 시장에서 380만대를 팔아 점유율 38.1%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소니는 판매량 190만대, 점유율 18.9%로 2위를 유지했고 3위는 110만대를 판매한 샤프가 차지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는 3분기 일본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집계 결과 삼성전자의 판매량이 100만대로 점유율은 9.9%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의 시장점유율도 지난해 4분기 17%를 기록한 뒤 올 들어 세분기 연속 하락하며 10%선이 붕괴됐습니다. (1분기 14.1%, 2분기 13%)
순위도 지난해 4분기 2위에서 올 들어 1~2분기 3위, 3분기에는 4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애플은 아이폰5S와 5C를 앞세우며 3분기 일본 시장에서 380만대를 팔아 점유율 38.1%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소니는 판매량 190만대, 점유율 18.9%로 2위를 유지했고 3위는 110만대를 판매한 샤프가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