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1126/B20131126133733620.jpg)
`꽃보다 누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누나 멤버들과 이승기와 함께 담긴 포스터가 게재됐다.
포스터와 함께 "알고 보면 `여린 여자`인 누나들과 짐....꾼인 승기가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크로아티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4명의 꽃누나들은 크로아티아 돌담에 앉아 밝게 미소를 띄우며, 이승기와 서로 바라보며 웃고 있다.
포스터 상단에는 이승기의 히트곡 `내 여자라니까` 의 가사 "알고보면 여린 여자라니까"라는 구절이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승기의 가리켜 `짐꾼`이 아닌 `짐`으로 수정한 부분이 재치를 돋보인다.
앞서 `꽃보다 누나`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6차례에 걸친 티저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꽃누나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꽃누나 포스터, 첫 방송 본방사수한다!" "꽃누나 포스터, 꽃할배에 이어 기대되" "꽃누나 포스터, 이승기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까" "꽃누나 포스터, 포스터 분위기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영석 PD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꽃보다누나`는 동유럽 크로아티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톱 여배우 4인방과 이승기의 좌충우돌 배낭여행기다.
▲꽃누나 포스터(사진=tvN`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