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걸그룹 S.E.S가 데뷔 16주년을 맞아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S.E.S 멤버 바다는 자신의 의 인스타그램에 “S.E.S 16주년 기념 동시 셀프 영상”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됐다.
유진, 슈, 바다 순으로 등장하는 이 영상에는 S.E.S의 데뷔곡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을 각자의 파트를 나눠 부르고 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팬들을 위해 16주년 기념 셀프 영상을 촬영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슈는 "SES 데뷔 16주년 입니다 축하해 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멘트를 보냈다.
S.E.S는 지난 1997년 데뷔곡 ‘I`m Your Girl’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해 5년간의 활동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2년 해체하며 각자의 길을 걸었지만, 그동안 매년 돌아오는 S.E.S 데뷔 기념일이나, 멤버의 결혼식 웨딩 화보 등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남다른 우애를 과시해왔다.
이에 유진도 자신의 SNS에 "S.E.S 16주년 추카추카~! 여러분~S.E.S 기억해주세요~! (S.E.S 16th anniversary~! Please remember us~!)"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SES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SES 셀카, 추억 돋는다”, “SES 셀카, 아직까지 우정 변치않았네”, “SES 셀카, 보기 좋다” "SES 셀카, 여전히 내 맘속에는 요정들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