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 소통부문 공공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상기관은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활용해 1200여개 기업과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인터넷 소통 활동을 평가해 확정했습니다.
코레일은 트위터가 정부기관 트위터 영향력 1위, 홈페이지가 웹사이트 순위 분석에서 공기업 1위를 지속하고 있어, 소셜미디어에 대한 운영노하우와 고객과의 관계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함으로서 국민이 더욱 행복하게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수상기관은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활용해 1200여개 기업과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인터넷 소통 활동을 평가해 확정했습니다.
코레일은 트위터가 정부기관 트위터 영향력 1위, 홈페이지가 웹사이트 순위 분석에서 공기업 1위를 지속하고 있어, 소셜미디어에 대한 운영노하우와 고객과의 관계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함으로서 국민이 더욱 행복하게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