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이 부른 `상속자들` OST 발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28일 박정현이 참여한 SBS `상속자들` OST `마음으로만`이 공개됐다.
`마음으로만`은 이민호-박신혜 러브 테마곡으로, 정식 음원 발매 전 13회와 14회의 엔딩 장면에 삽입돼 `상속자들`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감성을 자극하는 박정현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민호와 박신혜의 러브 라인을 더욱 애절하게 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상속자들`에서 차은상(박신혜)과 김탄(이민호)의 러브스토리가 담겨있다.
미국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지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서로를 그리워하다 주인집 아들과 가정부 딸로 만나 우여곡절을 겪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박정현의 `마음으로만`은 28일 방송된 `상속자들` 16회에서 이민호와 박신혜의 애절하지만 격정적인 키스신 장면에 삽입해 화제가 됐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현 마음으로만 노래 좋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뮤직비디오 보니까 상속자들 다 본 것 같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목소리가 애절해", "박정현 마음으로만 상속자들 키스신 대박이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SBS `상속자들` 16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21.1%를 기록했다.
`상속자들` 16회에서는 김탄을 떠나 부에노스아이레스로 가는 차은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상속자들` OST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