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소비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애플의 `아이패드`인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3일 마켓워치는 시장조사업체인 인포스카웃 통계를 인용해 "주요 유통업체 판매율 상위에 애플의 아이패드가 랭크돼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월마트의 경우 아이패드 미니 16GM 제품이 판매 1위에 올랐고 타겟의 매출 1~3위는 애플의 아이패드 였습니다.
아이패드가 타겟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8%에 달했습니다.
미국 최대 전자제품 판매처인 베스트바이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고 애플의 아이패드2가 2위를, 삼성의 객럭시탭이 4위를 각각 기록했습니다.
3일 마켓워치는 시장조사업체인 인포스카웃 통계를 인용해 "주요 유통업체 판매율 상위에 애플의 아이패드가 랭크돼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월마트의 경우 아이패드 미니 16GM 제품이 판매 1위에 올랐고 타겟의 매출 1~3위는 애플의 아이패드 였습니다.
아이패드가 타겟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8%에 달했습니다.
미국 최대 전자제품 판매처인 베스트바이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고 애플의 아이패드2가 2위를, 삼성의 객럭시탭이 4위를 각각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