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초심으로 돌아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서경배 회장은 올해 마지막 임직원 조회에서 "올해는 기업과 거래처, 기업과 사회 등 `관계`에 대해 되돌아보는 기회를 얻게 됐다"면서 "회사의 출발점을 돌아보고 목표를 되새겨야 한다"며 말했습니다.
서 회장은 특히 "소비자를 속이지 말라"는 경영신조를 가졌던 고(故) 서성환 회장의 신념을 회고하며 "고객이, 거래처가 있어야 기업이 있고, 고객이 원점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며 "우리는 이들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이고 어떻게 해야 서로 발전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서경배 회장은 올해 마지막 임직원 조회에서 "올해는 기업과 거래처, 기업과 사회 등 `관계`에 대해 되돌아보는 기회를 얻게 됐다"면서 "회사의 출발점을 돌아보고 목표를 되새겨야 한다"며 말했습니다.
서 회장은 특히 "소비자를 속이지 말라"는 경영신조를 가졌던 고(故) 서성환 회장의 신념을 회고하며 "고객이, 거래처가 있어야 기업이 있고, 고객이 원점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며 "우리는 이들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이고 어떻게 해야 서로 발전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