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1209/B20131209115327910.jpg)
CJ E&M 드라마 `스무살`의 그룹 비스트 멤버이자 배우 이기광과 배우 이다인의 장난기 넘치는 풋풋한 드라마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스무살`에서 톱스타가 되어 돌아온 아이돌 비스트의 이기광(이기광)과 모태솔로 여대생 혜림(이다인)이 펼칠 비밀연애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극중 중학교 동창이었던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나게 된다. 혜림을 늘 마음에 담고 있었던 기광은 늦은 고백을 하게 되고, 두 사람은 대중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장난을 치고 있는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이기광은 이다인 머리에 손을 얹거나 입을 벌려 장난을 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귀요미` 표정을 짓고 있는 등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 어려울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기광-이다인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무살`은 19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무살`은 어느 날 혜림(이다인)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비스트의 멤버 기광(이기광)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담은 4부작 UHD 드라마. 로맨스와 10~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면서 트랜디하면서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9일부터 카카오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투브(국내), 티빙, 인터레스트 미(CJ E&M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그리고 UHD 전용채널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기광 이다인 알콩달콩하겠네" "이기광 이다인 빨리 보고 싶다" "이기광 이다인 벌써부터 `케미` 대박" "이기광 이다인 잘 어울린다" "이기광 이다인 완전 다정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