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CA운용, 카톡으로 펀드 마케팅

입력 2013-12-12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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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CA자산운용이 대표상품인 ‘NH-CA 1.5배 레버리지 인덱스 펀드’의 모바일 마케팅을 개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국내 최대 스마트폰 SNS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활용한 것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기존 투자자들에게는 사은행사를 겸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일반 유저들에게는 펀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찾겠다는 목적입니다.

회사관계자는 "현재 ‘NH-CA 1.5배 레버리지 인덱스 펀드’의 투자자 수는 약 20만 명이고 카카오톡 유저가 약 3150만 명"이라며 "NH-CA펀드의 투자자 거의 모두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NH-CA자산운용은 이미 유튜브 동영상, 포털의 웹툰, 펀드 전용 홈페이지 등으로 해당 펀드의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카카오톡 마케팅에는 펀드정보는 물론이고 다양한 이벤트와 펀드 테마송 등을 포함시켰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NH-CA’로 검색하면 친구맺기를 비롯해 다양한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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