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기업형 오픈마켓 `올레비즈메카`를 3.0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오픈했습니다.
올레 비즈메카는 2002년에 출시된 이후 업무 솔루션과 노하우를 집약한 IT기술을 제공하며 현재 64만 기업고객이 이용중입니다.
KT는 중소기업이 올레 비즈메카 홈페이지에 접속해 IT기술 컨설팅, 업무처리 노하우, 성공스토리 등 무료로 공유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올레 비즈메카 오픈 마켓 플레이스인 오아시스마켓(http://market.oaasys.com)에서는 업무처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구매하거나 중소기업이 직접 개발한 솔루션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송희경 KT G&E부문 기업IT사업본부장 상무는 “올레 비즈메카는 중소 솔루션 개발사들이 영업,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개발에 전념하게 할 수 있고 기업고객들이 저렴하고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해, 창조경제와 이익분배에 기여하는 기업형 앱 장터를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올레 비즈메카는 2002년에 출시된 이후 업무 솔루션과 노하우를 집약한 IT기술을 제공하며 현재 64만 기업고객이 이용중입니다.
KT는 중소기업이 올레 비즈메카 홈페이지에 접속해 IT기술 컨설팅, 업무처리 노하우, 성공스토리 등 무료로 공유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올레 비즈메카 오픈 마켓 플레이스인 오아시스마켓(http://market.oaasys.com)에서는 업무처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구매하거나 중소기업이 직접 개발한 솔루션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송희경 KT G&E부문 기업IT사업본부장 상무는 “올레 비즈메카는 중소 솔루션 개발사들이 영업,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개발에 전념하게 할 수 있고 기업고객들이 저렴하고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해, 창조경제와 이익분배에 기여하는 기업형 앱 장터를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