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10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선정

입력 2013-12-15 16:17   수정 2013-12-15 16:19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1일(한국시각)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글로벌 트래블러지로부터 10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 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주최로 열린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천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창간 10주년을 맞아 각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기업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헌액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2004년 2월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 7천부 이상을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과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