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1일(한국시각)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글로벌 트래블러지로부터 10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 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주최로 열린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천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창간 10주년을 맞아 각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기업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헌액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2004년 2월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 7천부 이상을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과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1일(한국시각)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글로벌 트래블러지로부터 10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 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주최로 열린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천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창간 10주년을 맞아 각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기업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헌액했습니다.
글로벌 트래블러지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2004년 2월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 7천부 이상을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과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