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YG)의 새 유닛 봄&하이(BOM&HI)가 크리스마스 캐롤 곡을 발표해 화제다.
봄&하이는 17일 크리스마스 시즌 송으로 꼽히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원곡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 한 곡을 선보였다.
이번 캐롤 발표에 앞서 박봄과 이하이는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원곡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티저와 영상을 공개해 음원 발표 전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봄&하이가 부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는 원곡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대신 슬로우 템포의 스탠다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됐다.
크리스마스 노래지만 잔잔한 외로움이 전해져오는 이 곡은 짙은 소울이 느껴지는 이하이의 보이스로 시작해 재즈 즉흥연주를 하듯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주고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박봄은 "`WHEN YOU BELIEVE`라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가 함께 부른 곡이 있는데, 그런 느낌을 내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하이는 "유명한 노래지만 다른 버전으로 편곡해 재미있게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