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지켜야 플랜' 캠페인 런칭

홍헌표 기자

입력 2013-12-18 13:42  

푸르덴셜생명이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지켜야 플랜` 캠페인을 런칭하고 디지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지켜야 플랜`은 계획이란 단지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푸르덴셜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청년, 중년, 노년에 해당하는 관심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내용에 따라 만들어지는 자신의 일생 이야기를 `마이 스토리`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영상을 보는 중간에 각각의 에피소드에 맞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보여주고, 이를 클릭하면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가 이에 대한 해답을 들려주는 `베스트 솔루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자신이 만든 `마이 스토리`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선물세트(1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400명) 등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11가지 `베스트 솔루션` 영상 중 하나를 골라 추천하고 추천 사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과 캐논 EOS 100D White(2명), 영화관람권 2장(165명) 등 총 581명에게 경품을 지급합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내년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