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권미진이 52kg 다이어트 감량 성공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화제다.
지난 1월 권미진은 자신의 블로그에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비교 공개해 다이어터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 사진은 개그맨 공채 동기인 김기리와 포옹한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권미진은 "첫글로 무엇을 올릴까 고민하다가 요즘 대세 김기리 오빠와 함께한 사진으로 결정했어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기리오빠와 저는 KBS 공채 25기 입사동기" 라며 김기리를 소개한 뒤, 다이어트 비교 사진을 공개했다.
비교 사진을 언급하며 권미진은 "왼쪽 사진은 제가 살빼기 전이고, 오른쪽 사진은 지난 일요일(1월 13일) 오빠와 일대백 녹화를 마친 후 찍은 사진이에요"라고 설명했다.
권미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미진 다이어트, 신보라가 질투하겠다", "권미진 다이어트, 완전 달라졌네", "권미진 다이어트, 김기리랑 친한가보다", "권미진 다이어트, 포옹 비교샷 설정이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미진은 "고속터미널에서 집이 있는 상도동까지 걸었다. 그때 3시간 30분이 걸렸다"며 걷기로 살을 뺀 다이어트 후기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권미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