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필버그`로 활약했던 개그맨 허승재의 성형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연희는 허태희 성형을 폭로해 눈길을 모았다.
이연희는 "우연히 미용실에서 만났는데 반가워하며 아는 척을 하더라."라며 "너무 반가워하길래 `안녕하세요 오빠`라고 말했는데 속으로는 `어디서 봤지?"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다"고 말했다.
이는 허승재가 성형으로 외모가 달라져 바로 알아보지 못했던 것.
이에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 중인 허태희가 과거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던 개그맨 허승재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더욱 관심이 뜨겁다.
허태희는 본명 허승재라는 이름으로 KBS 공채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에서 `허필버그`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거 그는 개그맨 당시 장난끼 가득한 모습과 뿔테 안경을 낀 순박한 모습을 보였으며, MBC 드라마 `신입사원`에서 에릭 친구 역을 시작으로 MBC `파스타`에 훈남 요리사로 출연해 화제를 낳았다.
허필버그 허승재 성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필버그 허승재 성형, 충격적이다", "허필버그 허승재 성형, 진짜 훈남됐네", "허필버그 허승재 성형, 못알아봤다 진심", "허필버그 허승재 성형, 성형 잘되셨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태희는 현재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 중인 허태희가 윤실장 역으로 열연 중이다.
(사진=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