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올림픽 정보 서비스인 삼성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소치 올림픽을 더욱 특별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치 2014 와우(WOW, Wireless Olympic Works)`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소치 올림픽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전 세계 스포츠 팬과의 실시간 대화 등 올림픽 열기를 함께 나누는 새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부터 무선통신 기반의 와우(WOW) 서비스를 통해 올림픽 관계자들에게 올림픽 관련 정보 제공과 대회 운영을 지원해 왔습니다.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누구나 삼성 와우(WOW)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선보여, 삼성전자의 새로운 올림픽 마케팅 비전인 `스마트 올림픽`을 구현해 나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원식 전무는 "삼성전자는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치올림픽 팬들에게 개개인이 원하는 맞춤형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제공할 것"이라며 "와우(WOW) 애플리케이션 등 스마트 기술로 대회 운영에 기여하며 전 세계 올림픽 열기를 연결하고 함께 나누는 새로운 올림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소치 2014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소치 올림픽을 더욱 특별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치 2014 와우(WOW, Wireless Olympic Works)`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소치 올림픽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전 세계 스포츠 팬과의 실시간 대화 등 올림픽 열기를 함께 나누는 새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부터 무선통신 기반의 와우(WOW) 서비스를 통해 올림픽 관계자들에게 올림픽 관련 정보 제공과 대회 운영을 지원해 왔습니다.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누구나 삼성 와우(WOW)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선보여, 삼성전자의 새로운 올림픽 마케팅 비전인 `스마트 올림픽`을 구현해 나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원식 전무는 "삼성전자는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치올림픽 팬들에게 개개인이 원하는 맞춤형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제공할 것"이라며 "와우(WOW) 애플리케이션 등 스마트 기술로 대회 운영에 기여하며 전 세계 올림픽 열기를 연결하고 함께 나누는 새로운 올림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소치 2014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