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올겨울 건강관리의 큰 이슈로 부각된 가운데 본격적인 추위로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실내공기 관리 가전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공기청정기와 에어워셔, 청소기 등 실내공기 관리와 관련된 가전제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크게 상승했습니다.
대표적인 실내공기 관리 제품인 공기청정기의 경우 이 기간 매출액이 350% 증가했고, 제과 공기정화 기능, 실내습도 유지를 겸한 에어워셔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실내활동이 상대적으로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청소기의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0% 증가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공기청정기와 에어워셔, 청소기 등 실내공기 관리와 관련된 가전제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크게 상승했습니다.
대표적인 실내공기 관리 제품인 공기청정기의 경우 이 기간 매출액이 350% 증가했고, 제과 공기정화 기능, 실내습도 유지를 겸한 에어워셔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실내활동이 상대적으로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청소기의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