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비평글을 남겨 화제가 된 곽정은이 콘돔에 관한 퀴즈를 냈다.
곽정은은 15일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해 "오늘 밤 화제가 된 저 뮤직비디오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며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고 글을 트위터에 남겨 화제가 됐다.
화제가 된 개리 뮤직비디오 평에 이어 곽정은은 `세계 보건기구에서 정한 한국남성에게 적합한 콘돔 규격은?`이란 퀴즈를 내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음 좀 번잡한 오전이었네요. 여튼 오늘도 점심시간엔 변함없이 코스모 데일리 섹시퀴즈. 다음중 세계 보건기구에서 정한 한국남성에게 적합한 콘돔 규격은? 점심 함께 먹는 동료들과 풀어보세요:)"라고 질문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곽정은, 개리 뮤직비디오 비평 이어 섹시퀴즈까지 오늘 하루 엄청나네", "곽정은, 정답을 알려줘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곽정은은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성 관련 칼럼니스트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09년 `연애하듯 일하고 카리스마 있게 사랑하라`를 출간했으며 2012년에는 패션지 에디터로 활동하며 만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내 사람이다`를 선보였다.
또 지난해부터는 JTBC `마녀사냥`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사진=JTBC 방송 캡쳐/곽정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