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의 침대 매트리스 ‘컴포트아이’가 출시 2년만에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1년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이란 콘셉트로 출시된 `컴포트 아이`는 스프링의 중간 직경을 45mm~54mm로 조절해 5가지의 경도를 구현한 스프링을 사용한 한샘의 자체 브랜드 매트리스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행사로 국내 거주하는 15세 이상 소비자 100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 조사와 소비자평가단, 전문가 조사 등을 통해 201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알리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무료 체험 이벤트, 수면존 등을 통해 컴포트아이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 덕분에 2012년 월 평균 2000여개던 한샘 매트리스 판매량이 2013년 상반기 4000개까지 늘었고, 2013년 10월에는 5400개로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한샘은 ‘7존 침대’ 컴포트아이의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http://interior.hanssem.com)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숙면을 위한 나만의 생활습관’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천을 많이 받은 베스트 댓글 작성자에게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1000 매트리스(1명), 퓨어 헝가리안 구스 이불솜(5명), 레인코스트 디퓨저(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격 169만원의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서 시작해, 만원 단위로 입찰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도 26일가지 진행된다.
또 한샘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전국 5개 플래그샵과 80여개 대리점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 2011년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이란 콘셉트로 출시된 `컴포트 아이`는 스프링의 중간 직경을 45mm~54mm로 조절해 5가지의 경도를 구현한 스프링을 사용한 한샘의 자체 브랜드 매트리스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행사로 국내 거주하는 15세 이상 소비자 100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 조사와 소비자평가단, 전문가 조사 등을 통해 201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알리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무료 체험 이벤트, 수면존 등을 통해 컴포트아이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 덕분에 2012년 월 평균 2000여개던 한샘 매트리스 판매량이 2013년 상반기 4000개까지 늘었고, 2013년 10월에는 5400개로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한샘은 ‘7존 침대’ 컴포트아이의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http://interior.hanssem.com)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숙면을 위한 나만의 생활습관’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천을 많이 받은 베스트 댓글 작성자에게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1000 매트리스(1명), 퓨어 헝가리안 구스 이불솜(5명), 레인코스트 디퓨저(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격 169만원의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서 시작해, 만원 단위로 입찰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도 26일가지 진행된다.
또 한샘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전국 5개 플래그샵과 80여개 대리점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