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가 경기도 용인 한화생명연수원에서 가진 `2014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가치 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소비자보호를 실천하여 민원을 최소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손보는 이번 `2014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시장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기반 수익제고"를 올해 전략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통한 고객가치 증대, 영업채널 및 자산운용 부문에서의 시장경쟁력 강화, 사업부문별 책임경영 체계 강화를 통한 수익기반 확충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또 이 같은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작년에 이어 2단계 혁신활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화손보는 이날 행사에서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한화손보는 이번 `2014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시장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기반 수익제고"를 올해 전략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통한 고객가치 증대, 영업채널 및 자산운용 부문에서의 시장경쟁력 강화, 사업부문별 책임경영 체계 강화를 통한 수익기반 확충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또 이 같은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작년에 이어 2단계 혁신활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화손보는 이날 행사에서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도 함께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