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주 행장, 고객정보 관리강화 주문...3대 경영방침 제시

김정필 부장

입력 2014-01-24 15:00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은 2014년 전국 영업점장들을 만난 자리에서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을 제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은행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습니다.

권선주 행장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갖고,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권 행장은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1만3천여 임직원 모두 명확한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자”고 밝혔습니다 .


[사진설명] 권선주 기업은행장

이어 "내실성장은 강한 IBK가 되기 위한 기본”이라며, “불필요한 것, 성장만을 위한 업무는 과감히 버리고 한정된 자원을 꼭 필요한 곳에 운영하는 등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은 불합리한 업무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위한 ‘클린(Clean) IBK’을 선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 10가지 실천 과제를 제시했습ㄴ;다.

또한 평생고객화,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 건전성 관리, 고객정보 보호 등을 2014년 주요 추진 전략으로 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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