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MMORPG 게임 ‘다크에덴(DARKEDEN)’가 신서버 오픈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와 네이버 게임 순위 9위 등 많은 화제를 끈 대작이며, 그와 함께 동시 접속자 수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오는 28일 5번째 신규 서버 오픈을 예고한다.
이번 이벤트로는 내가 만든 이름이 월드명으로 사용될 수 있는 신규 월드명 공모전 이벤트를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 5번째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새롭게 출범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월 20일부터 1월28일까지 진행 중이다..
그리고 신규 서버 오픈에 맞춰 현금 150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점핑 캐릭터가 지급되는 점핑 캐릭터 이벤트 및 설날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리며, 더 나은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한 신규 서버 오픈을 맞이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더 나은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이용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