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전국 지점장을 모아 `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열었습니다.
기업은행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1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이같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날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을 강조했습니다.
권 행장은 "내실성장은 강한 IBK가 되기 위한 기본"이라며 "불필요한 것, 성장만을 위한 업무는 과감히 버리고 한정된 자원을 꼭 필요한 곳에 운영하는 등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리한 업무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위한 `클린 IBK`를 선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습니다. 또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 10개 실천과제를 제시했습니다.
2014년 기업은행의 주요 추진전략으로는 평생고객화와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 건전성 관리, 고객정보 보호 등이 꼽혔습니다.
기업은행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1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이같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날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을 강조했습니다.
권 행장은 "내실성장은 강한 IBK가 되기 위한 기본"이라며 "불필요한 것, 성장만을 위한 업무는 과감히 버리고 한정된 자원을 꼭 필요한 곳에 운영하는 등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리한 업무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위한 `클린 IBK`를 선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습니다. 또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 10개 실천과제를 제시했습니다.
2014년 기업은행의 주요 추진전략으로는 평생고객화와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 건전성 관리, 고객정보 보호 등이 꼽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