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2` 윤주련 김규원 모녀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사랑 모녀의 `모전여전` 미모가 화제다.
26일 방송된 ‘아빠어디가2’에는 새롭게 합류한 김진표와 김진표의 딸 김규원이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김진표의 집을 방문했고, 윤주련과 딸 김규원은 반가운 얼굴로 제작진을 맞이했다. 김규원은 낯선 듯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성동일의 딸 성빈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나타냈다.
특히 김규원은 이날 방송에 등장한 엄마 윤주련과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윤주련 김규원 모녀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윤주련 진짜 예쁘다", "윤주련 김규원 완전 붕어빵이네", "윤주련 탈렌트였나? 엄마 미모 닮아서 규원이 진짜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추성훈 딸 추사랑은 엄마 야노시호와 똑 닮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엄마의 행동까지 따라하려는 추사랑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방송이 나간 이후 `추사랑 엄마 따라하기`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모전여전 미모를 자랑하는 두 모녀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사진=KBS/MBC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