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형 신인 갓세븐(GOT7) `THE STAR` 2월호 표지모델 장식
신인그룹 갓세븐, GOT7의 패션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갓세즌은 JYP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JJ프로젝트로 활동했던 JB, Jr.를 비롯해 마크, 잭슨, 영재, 뱀뱀, 유겸으로 구성된 7인조 다국적 힙합그룹이다.
갓세븐은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THE STAR`` 2월호와의 화보 촬영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갓세븐은 마샬 아츠 트리킹을 장기로 삼는 역동적인 그룹답게 다양한 스포츠 기구를 활용한 에너제틱한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했다.
초대형 신인으로 주목받는 갓세븐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27일 발간된 ‘더스타(THE STAR)’ 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갓세븐 멤버들은 오늘(2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DJ 김창렬로부터 "박진영이 평소에도 잘 해주냐. 회사에선 어떤 사장님이냐"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
Jr.(주니어)는 "형 같다. 어제도 같이 밥 먹었다. 고기 사주셨다"고 답했다. 유겸은 "오겹살을 먹었다"고 덧붙였다.
갓세븐의 화보를 봄 네티즌들은 "갓세븐, 앞으로가 기대된다", "갓세븐, JYP의 야심작 공기반 소리반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더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