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이 세 번째 솔로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xxk U`를 공개했다.
28일 자정 공개된 가인의 선공개곡 `Fxxk U`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을 비롯한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다음 뮤직,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 5곳에서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Fxxk U`는 힙합 뮤지션 범키가 피처링에 참여해 발매 전 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번 곡은 간결한 형식에 클래식 기타연주와 템포감 있는 R&B 곡으로 `피어나`를 탄생시킨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재결합으로 탄생됐다.
2음원과 함께 공개된 `Fxxk U`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가인과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주지훈이 출연해 파격적인 19금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가인 `fxxk u`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가인 fxxku 뮤비, 19금 맞네", "가인fxxku 뮤비도 느낌있고 노래도 진짜 좋다", "가인fxxku 뮤비, 티저보고 깜짝 놀랐는데 그정도는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인은 내달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을 발매한 후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사진=가인 `fxxk u` 뮤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