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재수준비 치열…재수기숙학원 대입정규반들 마감 임박

입력 2014-01-28 14:05   수정 2014-02-03 17:00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이들 가운데 재수생 비중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해 처음 치러진 선택형 수능으로 인한 혼란으로 재수의 길을 걷는 이들이 많으며, 상위권 학생들도 또한 올해 의?치학전문대학원의 학부 전환에 관심을 쏟는 분위기다.

입시전문가들은 “지난 201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서 수학B형과 영어B형이 다소 어렵게 출제된 문제가 많아 중위권 학생들의 혼란이 가중됐다”면서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숙학원업계에 따르면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재수생들이 늘어나는 것에 반해 대입 응시자는 지난해보다 다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향후 2~3년간은 63만~66명 이상이 응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의.치학전문대학원의 학부 전환과 영어영역 선택형 폐지로 인한 재수생의 증가로 올해 입시도 전례 없이 치열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정확한 입시정보 습득과 치밀한 대입전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로 여겨지고 있다.

지난해 입시전형을 기초로 계획을 세워보고 대학들의 성적 반영 비율이 높은 수능, 학생부, 대학별고사 중 자신 있는 전형요소에 초점을 맞춰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소수정예 기숙학원을 고수하는 비타에듀직영기숙학원에는 성공적인 재수생관리의 노하우와 꼼꼼한 학생관리로 정평이 난 대입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1~3차까지 나눠서 개강을 하며 등록기간은 개강일 전까지다. 세부 일정은 1차 대입정규반이 오는 2월 16일이 개강일이며, 2차는 2월 23일, 3차는 3월 2일이다. 현재 일부반은 마감이 임박해 기숙학원 입학을 원하는 경우 서둘러야 한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푸른 산과 맑은 물, 수려한 경치료 유명한 양평지역에 자리잡아 ‘그린캠퍼스’로 유명한 비타에듀 기숙학원은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실제 각 방별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이 설치돼 있으며 겨울에는 온돌방에 온풍난방이 함께 가동되고 여름에는 인공지능 쿨링시스템이 가동돼 쾌적한 생활환경이라는 평가다. 이외에도 탁구장, 농구장 및 각종 운동시설이 완비돼 학습시간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며, 수험생에게 필요한 영양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식단관리에 의해 식사 및 간식이 준비된다.

비타에듀직영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졸업생들의 수기를 볼 수 있다. 실제 홈페이지에는 임지성 학생은 “정말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이고 대단하다 싶을 정도로 관심을 기울이시는 선생님들의 값진 말씀이 소중한 배움으로 자리잡은 것 같다”며 비타에듀직영기숙학원과 강사진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자세한 안내 및 접수는 비타에듀직영기숙학원 홈페이지(http://www.cpcoryo.com)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