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지난해 12월 23일부터 진행한 설 선물판매 실적이 전년보다 12.2%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전 품목에서 고르게 매출이 올랐습니다.
정육이 전년대비 23.1% 신장하고 현대백화점의 지역 고급 특산품 브랜드인 명인 명촌이 20.1%, 수산물 8.3% 신장하는 등 증가세가 두드려졌습니다.
건식품은 10.5%, 청과도 7.8% 증가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전년과 동일하게 실속형 세트 강세와 함께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약진이 특징”이며 “일본발 방사능 논란과 최근 발생한 AI 영향으로 한우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 지난 5년간 선물세트 판매 매출 신장률 중 최고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 품목에서 고르게 매출이 올랐습니다.
정육이 전년대비 23.1% 신장하고 현대백화점의 지역 고급 특산품 브랜드인 명인 명촌이 20.1%, 수산물 8.3% 신장하는 등 증가세가 두드려졌습니다.
건식품은 10.5%, 청과도 7.8% 증가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전년과 동일하게 실속형 세트 강세와 함께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약진이 특징”이며 “일본발 방사능 논란과 최근 발생한 AI 영향으로 한우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 지난 5년간 선물세트 판매 매출 신장률 중 최고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