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 1 우승자 출신 가수 손승연의 노래 실력이 화제다.
손승연은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손승연 Sonnet Son Cover - `Let It Go(Frozen OST)` 원곡이 너무 좋습니다! 백번은 넘게 들었네요. 그래서 연습해봤어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손승연의 `Let it go` 영상은 공개 직후 SNS를 통해 퍼져나가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또한 트위터 상에서도 계속 리트윗되고 있으며, 이어 포털사이트 카페, 블로그, 연예 관련 대형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영상이 퍼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손승연 `Let It Go`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승연 let it go 진짜 대박이다", "손승연 let it go 지금까지 중 최고다", "손승연 let it go, 보코 우승자 답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손승연은 이번 `Let It Go` 커버 영상 이전에 미국 보스턴에서 길거리 공연 영상을 공개해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승연(Sonnet Son) 길거리 공연 in 보스턴’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승연은 보스턴에 위치한 뉴버리(Newbury) 거리에서 친구들과 밴드를 결성, 길거리 공연을 펼쳤다.
영상 속의 손승연은 미국 팝가수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더 레이지 송(The Lazy Song)’을 열창하고 있으며, 현장에 있던 외국인들은 그녀의 실력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손승연은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우승자로, 지난해 8월 학업을 위해 미국으로 갔다가 최근 국내 활동 재개를 위해 버클리 음대를 휴학하고 지난달 24일 귀국했다.(사진=해당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