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발렌타인데이 기념 ‘베티 컬렉션’ 출시

입력 2014-02-06 11:14   수정 2014-02-06 11:39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스러운 하트 프린트가 특징인 `베티 컬렉션(Betty Collection)`을 출시합니다.

베티 컬렉션은 1958년 구찌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58 백` 2종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여성용 지갑 3종, 남녀 공용 카드케이스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찌의 로고가 새겨진 메탈 클로져 장식이 특징인 `구찌 58백`은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토트백과 클러치, 두가지 종류로 선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일상적인 스타일부터 특별한 자리를 위한 이브닝 웨어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성용 지갑은 구찌 고유의 인터라킹 G 로고 장식이 특징으로, 가장자리에 지퍼가 달린 짚-어라운드 스타일, 지갑 윗 부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플랩 스타일, 동전 지갑이 함께 있는 미니 지갑의 세가지 종류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5장 까지 카드 수납이 가능한 카드 케이스는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발렌타인 데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하트 프린트의 베티 컬렉션은 블루-옐로우, 레드-네이비, 핑크-와인, 세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찌 고유의 기술로 특수 코팅되어 외부저항에 강한 상가이(Shangai) 가죽을 사용, 실용성 역시 높였습니다.

▲ [Gucci]
1921년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Gucci는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품질과 이태리 장인정신으로 대표되는 Gucci는 가죽 제품들(핸드백, 가죽 소품 및 러기지), 슈즈, 의류 컬렉션, 실크, 시계 및 파인 쥬얼리 등 이태리의 모던 럭셔리 감각이 돋보이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선보임으로써 세계 럭셔리 패션을 이끌어 나아가고 있다. 아이웨어 및 향수 이 두 분야의 비니지스는 세계적인 유수 업체와 라이센스 형식으로 생산 및 유통되고 있다. Gucci 제품들은 직영 스토어(2013년 9월 기준 461개)와 엄격하게 선별된 백화점 및 전문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구찌의 모그룹은 럭셔리,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패션 및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는 케어링(Kering)그룹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ucci.com에서 제공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