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인기 중심에는 천송이가 있다. 실제로 그가 발라 화제가 되었던 레드와 핑크 립스틱은 완판 사례 행진을 이어갔다. 이처럼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주도하고 있는 `별그대` 속 천송이가 이번에는 강렬한 바이올렛 빛이 도는 립 컬러를 선택했다. 깨끗하게 연출된 피부에 바이올렛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14회에서는 영화 촬영에 복귀하게 된 천송이가 자신감 있게 스턴트 신을 몸소 보여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때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끈 그가 사용한 제품은 아이오페의 ‘컬러 핏 립스틱’ 23호 바이올렛 핑크인 것으로 밝혀졌다.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으로 발색되는 컬러가 화려한 듯하지만 과하지 않은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며 천송이만의 캐릭터를 부각시켜 주는데 한 몫 했다.
이와 함께 촬영장에 가기 전 화장대에서 천송이가 사용한 마스카라는 아이오페 ‘퍼펙션 마스카라’. 이 제품은 가루 날림이 전혀 없이 자연스러운 컬과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이미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
★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대체 안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가 뭐야? 왜 다 바르는 것마다 예쁘고 난리야...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