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임직원들의 고충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직원들의 개인적인 문제해결을 돕기 위한 전문 심리 상담서비스인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EAP서비스를 운영해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심리적 안정을 통해 업무 몰입도 증대 효과를 높인다는 방침입니다.
EAP서비스는 직무 스트레스와 대인 관계 등 고충 분야에 따라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돼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EAP를 통해 조직과 인력 관리 차원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개인의 삶의 질 개선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이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직원들의 개인적인 문제해결을 돕기 위한 전문 심리 상담서비스인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EAP서비스를 운영해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심리적 안정을 통해 업무 몰입도 증대 효과를 높인다는 방침입니다.
EAP서비스는 직무 스트레스와 대인 관계 등 고충 분야에 따라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돼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EAP를 통해 조직과 인력 관리 차원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개인의 삶의 질 개선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이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