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밀라가 KBS2 `해피투게더3` `갑자기 늙은 스타` 특집에 출연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개그맨 정준하, 송은이, 배우 공형진, 자밀라,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자밀라는 `급노화`에 대해 솔직히 인정하며 과거 남자친구의 바람 때문에 살이 많이 빠졌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이후 자밀라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로 떠올랐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자밀라의 과거 사진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자밀라는 붉은 비키니를 입고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인형처럼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섹시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또 과거 귀여운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올라왔다. 게재된 사진에는 섹시한 화보 사진과 달리 컵라면을 먹기 위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코믹한 자밀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평상시 모습으로 보이는 과거 사진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밀라가 지난 1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 자밀라는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다.
특히 우아하게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평소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풍겼다.(사진=스타화보/자밀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