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100% 풀스테인리스`로 밥솥 시장에 친환경 열풍을 몰고 온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모델 `풀스테인리스 2.0 메탈릭 에코(모델명 CRP-CHSN1010FS)`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9월 출시 된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와 같이 밥알이 닿는 모든 면적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최고급 프리미엄 모델로, 소비자 편의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다이렉트 터치 메뉴`를 탑재한 것이 특징. 종전에는 취사 전 쌀의 종류에 따라 백미, 현미 등을 먼저 누르던 것에서 벗어나, 원하는 모드의 버튼을 길게 누르면 터치 한번으로 취사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디자인 · 컬러는 메탈릭한 톤으로 프리미엄 모델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레이저를 활용한 특유의 질감 처리로 메탈컬러가 주는 차가운 느낌을 보완, 인테리어 가전 못지 않은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외에도 전면에 블루LED 창을 적용해 사용자의 눈의 피로도를 낮추고 선명도를 높였으며, 스마트쿡 기능인 NFC 기술이 적용되어 원하는 요리를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지난 가을 출시한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위생과 청결이라는 스테인리스의 장점을 인식하고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 번 100% 풀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요리하는 남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중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메탈 모델이 여성은 물론 남성고객 모두에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풀스테인리스 2.0 에코`는 내솥과 케이스, 뚜껑 등 증기가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과 청결은 물론, 열전달과 열보존율도 높여 밥맛까지 높인 모델로 출시 4개월 만에 월평균 25억, 누적 매출 1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풀스테인리스 2.0 메탈릭 에코(모델명 CRP-CHSN1010FS)` 제품 가격은 63만 8천원. (제품문의: 1588-8899)
이번 신제품은 지난 9월 출시 된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와 같이 밥알이 닿는 모든 면적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최고급 프리미엄 모델로, 소비자 편의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다이렉트 터치 메뉴`를 탑재한 것이 특징. 종전에는 취사 전 쌀의 종류에 따라 백미, 현미 등을 먼저 누르던 것에서 벗어나, 원하는 모드의 버튼을 길게 누르면 터치 한번으로 취사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디자인 · 컬러는 메탈릭한 톤으로 프리미엄 모델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레이저를 활용한 특유의 질감 처리로 메탈컬러가 주는 차가운 느낌을 보완, 인테리어 가전 못지 않은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외에도 전면에 블루LED 창을 적용해 사용자의 눈의 피로도를 낮추고 선명도를 높였으며, 스마트쿡 기능인 NFC 기술이 적용되어 원하는 요리를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지난 가을 출시한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위생과 청결이라는 스테인리스의 장점을 인식하고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 번 100% 풀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요리하는 남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중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메탈 모델이 여성은 물론 남성고객 모두에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풀스테인리스 2.0 에코`는 내솥과 케이스, 뚜껑 등 증기가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과 청결은 물론, 열전달과 열보존율도 높여 밥맛까지 높인 모델로 출시 4개월 만에 월평균 25억, 누적 매출 1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풀스테인리스 2.0 메탈릭 에코(모델명 CRP-CHSN1010FS)` 제품 가격은 63만 8천원. (제품문의: 1588-8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