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할 예정인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가 화제다.
7일 MBC 측은 “‘일밤-진짜사나이’ 멤버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하고 배우 박건형 천정명 가수 케이윌 헨리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새 멤버 발표와 함께 비교적 대중들에게 낯선 헨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헨리는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슈퍼주니어-M 멤버이다. SM 글로볼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으며 2008년 슈퍼주니어-M으로 데뷔해 많은 활동을 펼쳤다.
특히 노래와 춤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악기 연주와 작곡 능력까지 갖춰 숨겨진 실력파로 주목을 받았다.
앞서 지난해 7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맨발로 녹화에 임하는가 하면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콤플렉스인 하트 모양의 콧구멍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경험이 있다.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네티즌들은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천정명도 나오면 꼭 챙겨봐야겠다",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로 방송 다시 살아날까?",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헨리가 누구지?", "진짜 사나이에 천정명 합류하다니!! 대박이네, 헨리도 완전 웃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일밤-진짜사나이’ 새 멤버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는 2월 중순 신병교육대를 거친 뒤 기존 멤버들과 합류할 예정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