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항공사 최초로 인천에 취항한 에티오피아 항공이 아프리카 노선 특가를 발표하는 등 비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오늘부터 2주간 광화문, 명동, 인사동, 이태원, 홍대, 강남역 등 서울시내의 대표적인 번화가에서 자전거광고를 통해 주4회 운항 중인 인천-에티오피아 노선과 인천-홍콩 노선 홍보에 나설 예정이며 이런 적극적인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에티오피아 항공과 아프리카 여행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잠재적 여행객들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가 최근 일고 있는 물티슈 유해성 논란에 대해 “당사의 물티슈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라며 “유아 스킨케어를 제조하는 국내 대표적인 유아기업인 만큼, 자사의 물티슈는 내부 연구소에서 화장품법 원료 기준에 따라 제품 개발단계부터 모든 처방연구 및 유해성분 분석, 그리고 품질관리를 엄격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관계자는 이어 “당사는 이미 2012년 1월부터 업계 최초로 물티슈 전성분을 표시하고 있으며, 논란시 되고 있는 PHMG, PGH, CMIT, MIT 등을 제외하고도 파라벤과 염화벤잘코늄(BKC), 페녹시에탄올, IPBC 등 유해성분 및 유해성분 의심물질을 모두 제거한 자체 ‘7無 처방’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잇다른 논란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농심 켈로그는 가수 손담비를 2년 연속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 손담비는 광고 속에서 3가지 다양한 스페셜K의 맛에 맞춰 빨간 티셔츠와 스키니진 등 3가지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며 날씬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새로운 광고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스페셜K로 맛있게 몸매관리를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켈로그 관계자는 “손담비는 건강한 몸매와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2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