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너의 모든 순간`으로 별그대 OST에 참여해 화제다.
지난 6일 `별에서 온 그대` 15회 말미에는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깜짝 키스신이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배경 음악으로 성시경의‘너의 모든 순간’이 흘러나왔다. 방송 직후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는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란 키워드로 검석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이날 나온 가사는 `니가 숨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로, 아주 짧은 가사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너무 좋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린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린, 효린, 허각에 이어 성시경까지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성시경의 OST 제목이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으로 통하고 있지만 제목은 `너의 모든 순간`인 것으로 전해졌다.
‘별에서 온 그대’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온라인 상에 떠도는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은 제목이 아니며 원제목은 `너의 모든 순간`이다"고 설명하며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가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