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욕 패션위크에 ‘커넥티드 체험존’ 마련

임동진 기자

입력 2014-02-10 09:37  

삼성전자가 6일부터 13일까지 뉴욕 맨해튼 링컨센터에서 진행중인 2014년 F/W 뉴욕 패션위크에 `삼성 패션 커넥티드(Samsung Fashion Connected)`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최신 갤럭시 노트 프로, 갤럭시 노트 10.1 2014 에디션, 갤럭시 노트3, 갤럭시 기어뿐 아니라 UHD TV 등을 마련해 ‘끊김없이 통합된(Seamless Connected)` 제품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 프로를 통해 디자이너 작품의 상세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콜렉션 북을 시연하고, 화면을 4개로 분할해 여러 스타일을 동시에 비교하며 볼 수 있게 했습니다.

또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쇼를 4K 해상도(3840×2160)의 콘텐츠로 촬영해 85인치 UHD TV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패션위크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결합해 패션위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비롯해 패션과 IT를 접목한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