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가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경계 중계로 방송 시간이 변경된 가운데, 센스 있는 공지가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는 12, 13일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기존에 방송되던 10시가 아닌 오후 9시 35분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에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드라마 속 화면을 인용해 센스있게 방송 시간 변경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공지에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무릎을 베고 누운 천송이(전지현 분)이 모습이 담겨있다.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자기야 방금 뭐래?"라고 묻고, 도민준은 "이번 주에는 `별그대` 방송이 빨리 시작하니, 놓치고서 울지 말래"라고 전했다.
이에 여전히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누운 천송이는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고, 도민준이 관심 가는 듯 "뭐해" 라고 묻자 천송이는 "복자랑 범이에게도 알려주려고"라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낸다.
`별그대` 방송 시간 변경 공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방송 시간 변경 공지도 센스있네", "별그대 방송 시간 변경 공지 보고 본방사수!", "별그대 결방 아닌 게 어디야", "별그대 방송 시간 변경 대박! 별그대 더 빨리 보게 돼 기분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