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가구부자재 전시회인 `ZOW 2014`에 참가해 유럽 가구표면재 ‘데코시트’의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1995년 독일에서 처음 시작된 ‘ZOW’ 전시회는 매년 약 600여개 가구 관련 업체가 참가하고 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독일 최대 규모의 가구산업 전시회이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방이나 침실, 욕실 가구 표면에 다양한 디자인 효과를 연출하는 ‘데코시트’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시장 공략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유럽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파스텔 색상과 천연 나무의 느낌을 강조한 무광 제품, PET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적이면서 디자인을 다양화한 제품 등을 선보이고, 현지 고객사 대상 세미나를 통해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김주원 LG하우시스 유럽법인장은 "유럽 현지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난 1995년 독일에서 처음 시작된 ‘ZOW’ 전시회는 매년 약 600여개 가구 관련 업체가 참가하고 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독일 최대 규모의 가구산업 전시회이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방이나 침실, 욕실 가구 표면에 다양한 디자인 효과를 연출하는 ‘데코시트’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시장 공략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유럽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파스텔 색상과 천연 나무의 느낌을 강조한 무광 제품, PET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적이면서 디자인을 다양화한 제품 등을 선보이고, 현지 고객사 대상 세미나를 통해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김주원 LG하우시스 유럽법인장은 "유럽 현지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