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출산을 앞둔 배우 박솔미가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박솔미는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래된, 그래서 더 소중한 내 친구들과 마지막 만찬...나, 잘하고 올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솔미는 출산을 앞 둔 산모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앞서 박솔미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활동적이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막바지 출산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박솔미와 한재석은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1TV `거상 김만덕`에 출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해 지난해 결혼에 골인했다.
박솔미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박솔미 근황 공개, 유부녀 맞아? 한재석이 잘 해주나보다", "박솔미 근황 공개, 진짜 예쁘다", "박솔미 근황 공개, 피부 한 번 만져보고 싶다" "한재석 부럽다", "박솔미 한재석 너무 보기 좋은 커플", "박솔미 한재석 닮은 2세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솔미의 근황이 화제가 되면서 남편 한재석과 결혼 당시 찍었던 웨딩 사진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재석은 턱시도로 깔금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그 옆에 박솔미는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사진=박솔미 SNS/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MBC 거상 김만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