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프로2' 통신 3사 통해 국내 판매

입력 2014-02-21 11:01  

LG전자가 21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G프로2` 판매를 시작합니다.
`LG G프로2`는 5.9인치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재할 수 있는 `노크 코드(Knock Code)`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OIS 플러스` 1천300만 화소 카메라, 1W급 고출력 스피커, Full 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 최강의 하드웨어를 탑재했습니다.

이 제품은 소비자의 감성을 터치하는 새로운 UX도 대거 탑재했습니다.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Magic Focus)`,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Mini View)`,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Content Lock)` 등이 대표적입니다.
`LG G프로2`의 전작 `LG G프로`는 지난해 출시 4개월만에 국내에서 100만대가 팔리는 성과를 거둔바 있습니다.
LG전자 MC한국영업담당 조성하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 G프로2` 출하가는 999,900원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