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이 미국 팝가수 부르노 마스의 ‘메리유(Marry you)’에 맞춰 김수현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26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 20회에서 천송이(전지현 분)는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천송이는 떠날 날을 앞둔 도민준에게 USB를 건넸다. USB 파일에 담긴 것은 다름 아닌 천송이의 프러포즈였다.
천송이는 ‘메리유’ 음악에 맞춰 때로는 섹시하고 때로는 코믹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천송이는 귀여운 하트 춤을 추면서 부케를 건네는 포즈를 취했고 이어 “도민준, 나와 결혼해줄래”라며 특별한 프러포즈를 선보였다.
자신에게 프러포즈하는 천송이의 영상을 보며 도민준은 가슴이 저린 듯한 눈물을 흘렸다.
전지현 marry you 프러포즈를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 marry you 프러포즈, 너무 귀여워", "전지현 marry you 프러포즈, 보면서 너무 슬펐다", "전지현 marry you 프러포즈, 매력 끝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현이 프러포즈 송으로 선택한 Marry you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Marry you의 원곡자는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로 그는 2010년 데뷔했으며 ‘Just the Way You Are’, ‘Marry you’ 등을 히트시켰다.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브루노 마스는 오는 4월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내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SBS 별그대/브루노 마스 just way you are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