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에필로그 미방송분이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별그대`는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드라마 종영 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와 여운을 남겼다. 에필로그는 `별그대` 본편만큼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27일 마지막 에필로그에는 천송이(전지현)의 인터뷰와 함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실제 21회 대본에 있던 에필로그에는 방송에는 다 담기지 못한전지현과 김수현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었으며 이미 촬영도 진행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시간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3월4일 공개할 예정"이라며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별그대`를 사랑해 준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의 인사이자, 종영 후에도 `별그대`를 잊지 못하는 드라마 팬들을 위해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별그대 에필로그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에필로그, 본방송보다 달달하다" "별그대 에필로그, 팬서비스 확실히 하는군" "별그대 에필로그 천송이, 도민준 정말 행복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별에서 온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