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이 지난해에 이어 2014년에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사후서비스 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서비스센터와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베가 기프트 팩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4년에도 이러한 기조를 유지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팬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이마트에 입점된 서비스센터와는 별도로, 팬택 서비스센터에서는 지난 1월부터 토요일 운영시간을 오전 9시~오후 3시에서 평일과 동일하게 오전 9시~오후 6시로 3시간 연장했습니다.
토요일 운영시간 연장은 주중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유 있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서비스센터와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베가 기프트 팩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4년에도 이러한 기조를 유지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팬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이마트에 입점된 서비스센터와는 별도로, 팬택 서비스센터에서는 지난 1월부터 토요일 운영시간을 오전 9시~오후 3시에서 평일과 동일하게 오전 9시~오후 6시로 3시간 연장했습니다.
토요일 운영시간 연장은 주중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유 있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