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305/B20140305140849397.jpg)
배우 곽지민과 수현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곽지민 반전 몸매`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1년 스타화보로 화보 속 곽지민은 검은색 망사 비키니를 입고 섹시미를 발산해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수현 역시 아찔한 비키니 몸매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 속 수현은 핫팬츠와 비키니를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구릿빛 피부에 볼륨감 넘치는 가슴, 특히 쭉뻗은 각선미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곽지민과 수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곽지민 수현, 둘 다 몸매 장난 아니다", "곽지민 섹시하다", "곽지민은 누구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현은 마블스튜디오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첫 공식 일정으로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이다.
수현 어벤져스2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현 어벤져스2 월드스타네", "수현 어벤져스2 촬영 언제지?", "수현 어벤져스2 정말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화보/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