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www.wowtv.co.kr)는 IBK투자증권과 함께 오는 28일(금)까지 스마트 폰 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들이 최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226대란, 303대란 등에 현혹되어 불 확실한 정보로 스마트 폰 구입하는 피해를 막기 위해 준비 했으며 대상 기종도 투자자들이 모바일 매매 시 불편함을 줄여주기 위해 큰 화면인 갤럭시 노트3, S4 LTE-A, LG G2, G플렉스로 선정하였다.
요금제도는 신청자 데이터 사용량에 맞게 T끼리 35요금과 전국민 무제한69요금 중에 선택 할 수 있으며 단말기 별로 최대 49만 2천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IBK투자증권 WINE차트 및 인공지능차트 이용고객은 한국경제TV에서 발간한 `2014 주식 X-FLIE`도서를 추가 제공된다.
한편 IBK투자증권의 `IBK주식투자통장`을 이용하면 스마트 폰 지원금과 함께 주식 매매 시 거래세 지원혜택도 받을 수 있다.
IBK주식투자통장은 기업은행에서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매 분기 75만원, 매년 300만원한도에서 매매 시 발생한 증권거래세의 10%를 지원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스마트 폰 지원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www.ibk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모바일샵(1599-667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