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2014년 한국능률협회(KMAC)에서 주관하는 제 1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1999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1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며 소비자의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점수가 측정됩니다.
빕스는 총점 672.5점으로 2,3위와 큰 점수 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회사 측은브랜드 가치 정립과 로열티를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빕스는 지난 해부터 고객 체험 프로그램인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 프로젝트를 통해 외식 장소의 개념을 넘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멘토링 클래스, 키즈 클래스,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클래스 다양한 타깃 층을 겨냥한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지난해까지 약 900일간 세계 주요 미식 지역의 약 160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도 좋은 반응이 나왔습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리딩 브랜드로써 3년 연속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 극대화에 매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1999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1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며 소비자의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점수가 측정됩니다.
빕스는 총점 672.5점으로 2,3위와 큰 점수 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회사 측은브랜드 가치 정립과 로열티를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빕스는 지난 해부터 고객 체험 프로그램인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 프로젝트를 통해 외식 장소의 개념을 넘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멘토링 클래스, 키즈 클래스,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클래스 다양한 타깃 층을 겨냥한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지난해까지 약 900일간 세계 주요 미식 지역의 약 160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도 좋은 반응이 나왔습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리딩 브랜드로써 3년 연속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 극대화에 매진하겠다”고 전했습니다.